[4K][Special] 아이유(IU)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 하루 끝, 너의 의미, 스물셋, 밤편지, 팔레트, 가을 아침, 삐삐, Blueming, 에잇, Coin, 라일락

31 მარ 2021-ში
15 939 225 ნახვები

0:00 하루 끝
02:05 금요일에 만나요
03:09 너의 의미
04:55 스물셋
06:18 밤편지
07:57 팔레트
09:10 가을 아침
10:46 삐삐
11:47 Blueming
13:14 에잇
14:15 Coin
15:32 라일락
17:07​ 내 손을 잡아 (앵콜)
▶딩고뮤직 (Dingo Music) : bit.ly/Dingo__Music
▶딩고프리스타일 (Dingo Freestyle) : bit.ly/Dingo__Freestyle
▶일소라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 bit.ly/ilsora
contact : musicbiz@makeus.com
#아이유 #IU #킬링보이스 #라일락 #COIN #국힙원탑
#딩고뮤직 #DingoMusic

კომენტარები
  • 🌸국힙원탑 아이유 셋리스트🌸 0:00 하루 끝 02:05 금요일에 만나요 03:09 너의 의미 04:55 스물셋 06:18 밤편지 07:57 팔레트 09:10 가을 아침 10:46 삐삐 11:47 Blueming 13:14 에잇 14:15 Coin 15:32 라일락 17:07​ 내 손을 잡아 (앵콜)

    dingo freestyledingo freestyleთვის წინ
    • @황피디미안한데좀나한테반한것같다? ㅋㅋ 전 밖이어서 소중한 대타 키고 몇번 돌려듣는중...

      망개떡08g망개떡08g45 წუთის წინ
    • 미쳐다ㅠㅠ 넘잘해ㅠ⬇️⬇️⬇️⬇️

      귀유씌귀유씌დღის წინ
    • 김애용김애용2 დღის წინ
    • ㅣㅣ

      김지우김지우4 დღის წინ
    • 포리멍포리멍5 დღის წინ
  • Still here since the first day this masterpiece was released 😭

    FOXERIINFOXERIIN21 წუთის წინ
  • 15 million views woah 🔥😳

    FOXERIINFOXERIIN21 წუთის წინ
  • 어째 날이 갈수록 잘 부르냐 ㄷㄷ

    평온평온59 წუთის წინ
  • I really love your voice IU unnie. Saranghae unnie

    Your FanYour Fan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 그녀가 바로 아, 이유!

    Karen AprilKaren April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와 친구가 닉바꾸래서 바꿨는데.. 난 아직도 유애나..💛💛 언니 노래 넘 좋잖아여ㅜㅠ 진짜.. 제가 유애나가 안될수가 없잖아요..ㅜㅠ

    망개떡08g망개떡08g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나이들수록더이쁜가수ㅎㅎ

    김희진김희진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THIS GIRL LITERALLY NEVER MISSES. HOW IS SHE TALENTED

    sugaudacitysugaudacity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스물셋 부르는 아이유 진짜 그때보단 뭐랄까... 섹시하다 성숙해져서 그런가 예전과는 확실히 달라졌어

    the remedy for a broken heartthe remedy for a broken heart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 진짜 이쁘다 ....

    붐바스틱하린붐바스틱하린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이게 라이브야? 라이브야?

    김주성김주성4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니 아이유님 노래 중에 안좋은 곡이 없어 라일락 정말 잘 듣고 있어요

    면음볶닭불면음볶닭불4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내손을잡아에서 음이 살짝 불안했던거 같은데 아닌가.. 목관리 잘해서 롱런해주세요ㅠㅠ!

    성현성현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눈나 가지마ㅠㅠ

    아기다람쥐아기다람쥐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노래진짜좋다.

    김수혈김수혈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I really like IU!!! ❤️❤️❤ ️ IU has a big heart even she'd struggled for a very long time she still stands very firm, now her perseverance pays off she's not only successful also love and respected by many people...!!!❤❤❤😍😍😍

    GLORIFEE GABASGLORIFEE GABAS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10:00:00

    이상욱이상욱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Demi apa sih Bibi udah 3 tahun lalu huhu

    Lecy LucyLecy Lucy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정말 난이도 높은 노래들을 쉬지도 않고....완벽하게...소화해내시다니......

    Terry KTerry K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너의 의미 굿굿 들을때마다 좋으넹

    이정훈이정훈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정말 흔들림없는 라이브 실력.... 벅차네요ㅜ 딩고뮤직 이제 할일 다했다!!!

    Terry KTerry K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노래 시작하기 전에 깨알같이 나레이션 넣어주는거 정말 졸...귀네요ㅜ

    Terry KTerry K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청바지 예쁘네 어디껀지 아시는 분

    ALLY KALLY K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뭐지?아이유 노래는 검색해서들은적없는데 왜 다가사를알죠?팬도아닌데 뭐지?아니 진짜신기해 왜따라부르고있지??????아이유도 봄사랑 벚꽃말고에서 처음알게된건데...?????

    Kim Mr.Kim Mr.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국힙원탑아이유💗 2천만가자!

    D JD J7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와 ㅋㅋ

    XTCXTC7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하루에 한번정도는 봐줘야함 ..

    ꨄ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실력과 인기에 비해 항상 겸손한 아이유 본 받을게 참 많은 가수

    말랑말랑말랑말랑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오 지금 봤지만 내 생일에 올라왔네

    봐뭘봐뭘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 은혁”

    ____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국힙원탑도 인정하는 일리네어

    힙합충힙합충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싫어요가 유독 3천개 넘을 정도로 많은 이유는 모여성사이트와 패미들이 아이유만 콕 찝어 혐오하기 때문 드라마 나의 아저씨때도 그랬고 예전부터 쭈욱 걸고 넘어짐

    Geeks HGeeks H1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그건 아님. 그냥 극성맞은 다른 팬덤들 짓이지. 유명세고 원탑이라 숙명이라 생각하는게 편함

      axxxelexxxaaxxxelexxxa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매일 출근길에 듣는 중...

    참치쌤참치쌤1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님 살 많이 쪘다...

    태이마루tv태이마루tv1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저게 살 찐거면 누가 마른거지

      만랑만랑35 წუთის წინ
    • ? 뭔..ㅋㅋㅋㅋ 방구석에서 과자만 먹으면서 댓글 쓰는 너보단 말랐을 듯.. 살 많이 쪘다 ㅇㅈㄹ

      다미다미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미쳤음 좋아서 ㅋㅋㅋ ㅠㅠ

    동동동동1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Con audífonos se siente como si estuviésemos en un ensayo D;

    Holi DianaHoli Diana1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She always makes me feel happy

    Sakura 134Sakura 1341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누나 목소리 살짝 허스키해진거 같은데...

    헤라하워헤라하워1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노래가 하나같이 레전드 ㄹㅇ ㅋㅋ

    탱구조아탱구조아14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ㅠㅠㅠㅠ

    Julieta BeroízaJulieta Beroíza1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싫어요 왤캐 많지

    김범수김범수15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Girls have all become ugly to me who wear jeans like that

    PrestidentElect PoopStainPrestidentElect PoopStain1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다른 킬링벌스는 1000만 찍을때 1년 넘는데 국힙원탑이라 그런지 1개월이 지난 이 시점에 1500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rkparkparkpark1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imagine having a voice like her, id never shut up

    ihate Neathnopihate Neathnop1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Thank you IU🙏💜

    Panca AnandariPanca Anandari16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ㅎ2 잘들엇음!

    Taekhyung JungTaekhyung Jung17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진짜 하나같이 주옥같아.

    mania midmania mid17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Thank for that encore song 😭💖 The greatest love was the first kdrama I ever watched and fall in love with your voice and that song since then 🥲

    Loreto SanchezLoreto Sanchez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요새 아이유의 행보고 그렇고 뭔가 자신이 걸어왔던 길을 정리하려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봄봄나무봄봄나무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라서 가능하다'

    성연이성연이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Her voice is so relaxing to hear..! I love you IU!!!

    Srinithi ASrinithi A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님은 사랑입니다.

    expert1pro joexpert1pro jo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나....나한테 하트를 보내주셨어!!!

    지나가던행인지나가던행인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5:58

    윤찬준윤찬준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05:59 너무 귀여움 진짜루.... 한 번만 믿고 클릭해바 친구들

    방소용방소용18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머야 아이유 29살이네? 생일안지나서 아직 만27세에? 20살아님?

    MarshMarsh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3:04 ? 눈나? 너무올리신거 아입니까 목좀 살살쓰십쇼 오래누님노래듣고 싶습돠

    MarshMarsh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5:59 여기 너무 귀여워

    힙합갱힙합갱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5:57 어오씨 진짜 너무 귀여워서 액정 이빨로 물어 뜯어버렸네

    라까뿜라까뿜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방마리 [방구석 맛집 리뷰어]방마리 [방구석 맛집 리뷰어]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극락이다,,,

    ni keni ke19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이지안 너 여기서 지금 뭐해?

    2 yellowlov2 yellowlov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공짜로 보기 아까워서 데이터 키고 봤다.

    SHEEP DUCKSHEEP DUCK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Sarangheayo IU!!!!!!!!!!!!!!!!!!! 😍😍😍😍😍😍😍😍😍😍😍😍😍😍😍😍😍😍😍😍😍😍😍😍😍😍😍😍😍😍😍😍😍😍😍😍😍😍😍😍😍😍😍😍😍😍😍😍😍😍😍😍😍😍😍😍😍😍😍😍😍😍😍😍😍😍😍😍😍😍😍😍😍😍😍😍😍😍😍😍😍😍😍😍😍😍😍😍😍😍😍😍😍😍😍😍😍😍😍😍😍😍😍

    Hamiel iVrayHamiel iVray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역시 지은 언니! 따봉이여👍

    김은아김은아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 정말 소처럼 일했구나.....

    나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She should take a rest from busy schedules ... I could see her dark circles.

    Tracy MoTracy Mo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18:22

    Elena JElena J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랄로보틀 Ralo Bottle랄로보틀 Ralo Bottle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진짜 미친건 인정이여

    jiseong jeonjiseong jeon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

    IU dlwlrmaIU dlwlrma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우 이번주 금요일 ~~~~ 아이유 드라마 나의아저씨 정주해앵~~~

    jiseong jeonjiseong jeon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유님 노래도잘하고,날씬하고,예쁘고,귀엽고,뭘 입어도예쁘고진짜 짱!짱! 지은님 코로나 조심하 세요♥3♥

    아이유님팬♥아이유님팬♥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13:12 냐!

    ᄉᄌᄋᄉᄌᄋ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13:12 13:12 13:12 13:12

      ᄉᄌᄋᄉᄌᄋ20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온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언니의 목소리와 노래에 포근한 위로 받았어요. 제게 정말 필요했던 거였어요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윤수민윤수민2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이즈원 보고싶다

    냥집사냥집사2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그냥 다좋다 ㄷㄷ..

    에스S에스S2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삐삐 미쳤네 진짜

    김정후김정후21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8:04 목 가다듬는것도 박자 맞추는 국힙원탑....

    윤주석윤주석22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 이 영상 보는거 내 아침 일상 중 하나가 되버림.ㅋㅋㅋㅋ

    영원해이지금영원해이지금22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역시 지은 누나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맥북맥북22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처음부분은 의외로 조금 별로였다가 중간은 오~좋군! 마지막은 내가 이노래를 어디선가 들어본듯한데...어디더라?

    Spencer JonsonSpencer Jonson22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눈ㅡㅡ나~~~~~~

    오세중오세중2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이걸 실시간으로 못 본 내 인생이 ㄹㅈㄷ

    GaneerGaneer2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너무 💜💜💜

    조현조현23 საათის წინ
  • 아니 이거 모냐고 넘 좋자나ㅜㅜ 레알로 듣고 있음 웃음이 나옴ㅜㅜ

    장선아장선아დღის წინ
  • The way she said uuw Bbibbi just so freking cute

    Kiann TandiahKiann Tandiahდღის წინ
  • 아이유 이쁘넹 갈수록 이뻐지네 처음엔 신봉선님 닮았었는데 이제 그모습이 없어져서.... 아쉽기도 한데.. 코가 엄청 이쁘다. 자꾸 클로즈업 해주니까 입도 엄청 이쁘네..

    Joros KJoros Kდღის წინ
  • 정말 좋다

    W_16W_16დღის წინ
  • Mweohae?'raneun du geuljae 'Nega bogo shipeo' naye songmaeumeul dama u Imotigon hanaana soge Dallajineun nae mimyohan shimrireul akka u Ani bappeuji ana nothing no no Jamdeureo itji ana insomnia nia nia Jigeum dareun saramgwa hamkkeiji ana Eung, nado neoreul saenggak jung Uriye nemo kaneun bloom Eomjisongarageuro jangmikkocheul piweo Hyanggie chwihal geot gata u Ojik dulmane bimire jeongweon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Neoege han songireul deo bonae Bamsaem jageopeuro update Heungmiroun i jakpume jieuni that's me u Eojjeom i gwangyeye climax 2mageuro neomeogagien jigeumi good timing u Gateun mamin geol ara real-la-lize Mareul goreuji mara just reply la la ly Jogeum jangnanseureoun naye eunyue Ne haeseogi gunggeumhae Uriye saegeun gray and blue Eomjisongarageuro malpungseoneul ttiweo Geumse teojil geot gata u Hoheubi gappajyeo eojireoweo I feel blue. I feel blue. I feel blue. Neoege gadeukhi chaeweo Ttieosseugieopshibonaelgesarangingeotgatae Baengmansongijangmikkocheul, narangpiweobollae? Kkochipe saegeun uri maeum ganeun daero chilhae Shideul ttaedo yeppeuge Uriye nemo kaneun bloom Eomjisongarageuro jangmikkocheul piweo Hyanggie chwihal geot gata u Ojik dulmane bimire jeongweon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Neoege han songireul deo bonae

    maria cristina vallecermaria cristina vallecerდღის წინ
  • 노래 잘듣고갑니다~

    최재용최재용დღის წინ
  • 와 썸낼보고 튀어옴 대박

    아이유,김범 팬아이유,김범 팬დღის წინ
  • 너의의미

    임채웅임채웅დღის წინ
  • 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채웅임채웅დღის წინ
  • 아이유가 물병놓았는데 음놓일뻔ㅠㅠ

    귀유씌귀유씌დღის წინ
  • 내 모든 마음을 담아서 사랑해 이지은

    pxxx sxbxxpxxx sxbxxდღის წინ
  • 18:23

    Bo MmmmBo Mmmmდღის წინ
  • 군생활할때 아이유 이쁜거냐 그냥 구여운거냐로 논쟁이 있었지.. 내가 이겼다 아이유는 이쁜것이다

    차간디차간디დღის წინ
  • i could listen to this all day

    Chinthya HindryaniChinthya Hindryaniდღის წინ
GEhead